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 강북구의회~가오리사거리 중간지점 횡단보도 신설 완료 현장 확인

가 -가 +

김석주
기사입력 2020-11-27 [18:14]


[yeowonnews.com=김석주]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이백균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지난 11월 26일 오후, 강북구의회와 가오리사거리의 중간지점에 횡단보도 신설 현장을 확인하는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현장 확인에는 이백균 의원과 강북경찰서 천성현 교통시설반장, 구청 교통행정과 직원이 동행했다.

이백균 의장이 방문한 현장은 강북구의회와 가오리사거리의 중간지점으로, 이곳에는 횡단보도가 없어 보행불편과 무단횡단에 따른 교통사고도 발생하여 많은 위험이 존재했다. 이에 이백균 의원은 해당 민원을 접수, 강북경찰서와 구청 집행부에 지속적으로 횡단보도 추가 설치를 요청한 결과 이번 횡단보도 신설을 완료할 수 있었다.

횡단보도가 추가로 설치되면서 지역 주민들이 길을 건너기 위해 강북구의회 앞이나 가오리사거리 앞 횡단보도까지 가야하는 수고로움을 덜어 보행편익과 교통안전이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백균 의원은 새로 설치된 횡단보도와 인근 교통 시설물을 꼼꼼히 확인한 후 “어르신들이나 보행이 불편하신 분들이 새로 설치된 횡단보도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길을 건널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안전을 위해 현장을 세심히 살피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김석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여원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