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의회, 김제리 의원 '2020년 서울사회복지대상 수상'

시민 복지 향상을 위한 열정 인정받아 수상

가 -가 +

김석주
기사입력 2020-10-27 [11:05]


[yeowonnews.com=김석주]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제리 의원 (더불어민주당, 용산1)은 지난 21일(수) 한국안전평생교육원에서 열린 제 11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본 시상식은 서울복지신문이 주관하고 복지부, 서울시, 서울시의회, 한국안전평생교육원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서울복지신문의 “복지가 미래다”라는 창간취지에 따라 전국 각지에서 묵묵히 사회복지를 위해 힘쓰시는 분들과 시민의 복지향상에 주력하는 공무원들과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와 자긍심을 함양하고 그 뜻을 기리기 위해 올해로 11번째 개최되었다.

김 의원은 “복지는 질 높은 시민의 삶 구현과 직접 연결된 요소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의정활동을 수행해왔다”며, “항상 열심히 노력하라는 격려로 여기고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며,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 기반 마련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의 수상은 그 동안 서울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자칫 복지 서비스에서 소외되기 쉬운 임산부를 위한 출산 및 양육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고령친화도시 구현을 위한 노인복지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공동발의 하는 등 서울시 복지 정책이 폭넓은 계층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이 인정되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여원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