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관악도시농부들의 필수 코스 ‘서울농부포털’가입하세요~!

도시농업 정보를 쓸어 담은‘서울농부포털’가입으로 도시농업 전문가로 발돋움!

가 -가 +

김석주
기사입력 2020-02-27 [08:33]


[yeowonnews.com=김석주]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서울시 도시농업 정보를 총괄 제공하는 ‘서울농부포털’에서 관악구 도시농부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도시에서의 농사를 꿈꾸지만 막상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 새내기 도시농부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서울농업포털에 가입하면 ▲정기 웹진, 이메일, 문자 서비스 등을 통한 정보 공유 ▲서울시 박람회·텃밭 분양 등 정보 제공 ▲ 회원 간 커뮤니티 조성을 통한 공동체 구성 등 다양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포털 가입은 관악구 구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회원가입 시 거주 지역을 꼭 관악구로 선택해야 관악구가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동체와 기관, 단체는 해당 등록증을 첨부한 후 구의 승인을 통해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다.

구는 서울농부포털 가입을 통해 새내기 도시농업인들이 더 쉽고 체계적으로 도시농업 관련 정보를 얻어 도시농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계획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도시농업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농부포털’가입을 통해 정보도 얻고, 도시농부 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주도형 도시농업도시 관악구로 발돋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석주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여원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