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정 경, 유튜브 채널 오픈, 채널 이름이 ‘정경유착' 이다

너도나도 유튜브로 몰려간다. 개인의 끼를 발휘할 멋진 무대. 그래도 그렇지 채늘이름이 정경유착?!

가 -가 +

윤영미
기사입력 2019-10-08 [15:36]

바리톤 정 경, 유튜브 채널 오픈, 채널 이름이 ‘정경유착' 이다

클래식이 가진 매력과 재미를 관객이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

 

[yeowonnews.com=윤영미] ‘클래식계의 이단아’로 불리는 바리톤 정 경이 유튜브 ‘정경유착TV’개국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채널 명부터 범상치 않은 ‘정경유착TV’는 ‘바리톤 정 경과 관객이 유착하다’는 뜻으로 바리톤 정 경의 다양한 활동 모습(공연 log)과 관객과의 솔직 담백한 소통(질문에 답하다), 신진 아티스트 소개(아름다운 예술가를 소개합니다) 등 풍성한 콘텐츠로 유튜브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한 구독 이벤트를 10월 4일 ~ 18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정경유착TV’유튜브 채널을 신규 구독하고, 관심 가는 영상에 ‘좋아요’와 코멘트를 남긴 후, 블로그에 이를 인증해주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의 각종 SNS에 본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마감 후 약 20만 원 상당의 공연 티켓을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바리톤 정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전의 아름다운 가치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클래식이 가진 매력과 재미를 관객이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영미의 다른기사보기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o/news_view_m_yeowonnews_com.php on line 1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여원뉴스. All rights reserved.